![사진제공 | 플레이리스트](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23/08/16/120728254.2.jpg)
사진제공 | 플레이리스트
16일 플레이리스트에 따르면 9월 정규 편성되는 ‘엔팝’에는 그룹 크래비티, 보이넥스트도어, 라이즈와 걸그룹 스테이씨가 출연을 확정했다.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선 시커’(SUN SEEKER)로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 대표 ‘청량돌’ 크래비티는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날 세 번째 미니앨범 ‘틴프레시’(TEENFRESH)로 돌아온 스테이씨도 그룹만의 상큼한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엔팝’에서 9월 4일 발매하는 미니 1집 ‘WHY…’의 신곡 무대를 펼치며 가요계 입지를 다지는 자리를 마련한다.
또한, 9월 4일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로 데뷔하는 에스엠엔터테인먼트(SM)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의 무대가 ‘엔팝’에서 공개된다. 데뷔 전부터 차원이 다른 행보로 주목을 받는 라이즈의 무대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엔팝’은 매월 1~3주차 수요일마다 사전 녹화한 VOD 콘텐츠가 방영된다. 매월 4주차 월요일에는 아티스트 6팀이 참여하는 생방송이 진행되며, 라이브로 생중계된다. 특히 4주차 생방송에는 차트 순위를 토대로, 1위 아티스트인 ‘이달의 NPOP 아티스트’를 선정하게 된다.
8월 한 달 간, 정규 편성에 앞서 뉴진스 ‘PREVIEW’ 편을 공개 중에 있다. 9월 네이버 NOW. ‘NPOP’ 채널을 통해 정규 편성될 예정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