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룹 원팩트(ONEPACT)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아르마다이엔티(이하 아르마다)는 최근 공식 SNS에 원팩트의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현재까지는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 활약한 종우, 성민, 예담을 포함해 '고등래퍼 4'에 출연한 태그까지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원팩트’로 모여 새롭게 시작하는 이들은 정식 데뷔 전 이미 각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화려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춤과 보컬, 랩 등을 보여주며 실력을 일찍이 인정 받은 바 있다.
아르마다는 "종우·성민·태그·예담까지 원팩트로서의 멤버가 드러났다. 그러나 이게 끝이 아닌, 대중들에게 또 다른 소식을 들려줄 일이 아직 남아았다"라며 "새로운 멤버 공개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가 예고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추후 원팩트가 선보일 멤버는 누구일지 호기심이 증폭된 상황. 데뷔 전까지 풀어놓을 팀의 힌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원팩트는 오는 11월 태국과 일본에서 프리 데뷔 투어(PRE-DEBUT TOUR)인 '2023 ONE PACT FANCON TOUR, THE PACT'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관련 내용은 원팩트 및 아르마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르마다이엔티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