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경영자들’의 주역인 황경영, 곽경영, 권경영 3인방이 ‘황제파워’에서 뭉친다.
오는 12일(목) 오후 4시부터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황제성의 황제파워’(이하 ‘황제파워’)에 이경영 분장을 한 황제성(황경영), 곽범(곽경영), 권혁수(권경영)가 함께한다. 세 사람은 유튜브 채널 ‘경영자들’에서 나름의 방식으로 이경영을 묘사한 ‘3경영’을 부 캐릭터로 선보이고 있다.
이경영 분장을 한 채로 타 프로그램에 완전체로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과연 세 사람이 라디오에서도 경영자들의 콘셉트를 이어갈지 아니면 분장과는 상관없는 본래의 캐릭터로 토크를 이어갈 지 궁금증을 모은다. 하지만 동시에 이들이 이경영 콘셉트로 유행시킨 19금 대사 ‘영차’를 라디오에서까지 들어야 할지 우려도 자아낸다.
대본 없는 강력한 애드립 파티가 될 황경영(황제성), 곽경영(곽범), 권경영(권혁수), 3경영의 라디오 나들이는 오는 12일 목요일 오후 4시에 방송되는 SBS 파워FM 107.7MHz ‘황제성의 황제파워’에서 청취할 수 있다. SBS 고릴라 앱을 통해 보는 라디오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