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시도가 통했다, 롯데월드 가을 시즌 축제 특별연장

입력 2023-10-23 13: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올해 시작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 시즌 연장
웹툰 IP 접목 이색 테마, 영상 누적조회수 2000만 회 돌파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올해 새로 시작한 가을 시즌 축제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의 운영을 11월19일까지 특별연장한다.

9월1일 오픈한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는 하이브 레이블의 아티스트인 아이돌 그룹 엔하이픈의 웹툰 ‘다크 문:달의 제단’ IP를 접목시킨 축제다. 테마파크와 웹툰 IP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롯데월드 공식 SNS에 업로드 된 다크 문 광고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2000만 회를 돌파했다. 또한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를 즐기기 위해 해외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 9월 동안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찾은 해외입장객이 지난해 동기간 대비 약 3배 이상 증가했다.

9월28일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서 엔하이픈이 직접 출연해 웹툰 OST 공연을 했다. 10월2일부터 22일까지 어드벤처의 다크 문과 연관이 있는 곳들을 방문하여 모바일 스탬프를 수집하는 ‘다크 문 생일파티 이벤트’ 스탬프 투어를 진행했다.


한편, 롯데월드는 특별 연장된 이번 시즌에 맞춰 1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월드 제휴카드 전월 실적 충족 회원을 대상으로 본인 할인과 동반 1인 할인 혜택을 준다. 여기에 온라인 결제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1월13일부터 30일까지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본인 및 동반 1인 최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을 위한 혜택도 있다. 11월16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 본인 대상으로 할인을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