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엔터’ 원탑+주주 시크릿 한정판 포카앨범 나온다 (놀뭐)

입력 2023-12-08 16: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놀면 뭐하니?’ 아이돌력 충만한 JS엔터의 한정판 포카앨범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의 프로젝트 JS엔터 보이그룹 원탑(JS(유재석), 하하, 올드케이(김종민), 주우재, 이이경, 영케이)과 여성듀오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의 한정판 포카앨범이 12월 9일 오후 6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포카앨범은 포토카드와 디지털 앨범의 합성어로, 실물 CD 대신 QR코드로 포카앨범 앱에 접속해 음악과 디지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포토 스탠드 패키지, 스티커, JS엔터 멤버들의 멋지고 귀여운 모습을 담은 미공개 포토카드 등 굿즈도 포함돼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높이고 있다.

JS엔터 포카앨범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2월 9일 오후 6시 오픈 되는 메이크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음원과 포카앨범 판매 수익은 모두 기부될 예정이다.

원탑은 6인 6색 개성 넘치는 멤버들로 구성된 보이그룹이다. 대표이자 리더 JS(유재석)는 연습생 하하, 주우재, 이이경에 더해 메인 보컬로 DAY6 영케이를, 메인 댄서로 코요태 김종민을 영입해 팀을 완성했다. 데뷔곡 ‘Say Yes’는 펑키하고 경쾌한 멜로디에 ‘괜찮아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내가 너의 yes man이 되어 줄게’라는 가사로 희망과 용기를 선사한다. 댄스에 도전한 멤버들의 열정이 관심 받으며, 곧 이뤄질 데뷔 무대를 향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여성듀오 주주 시크릿은 ‘밤이 무서워요’로 데뷔, 발라드곡 ‘돌아와줘요’에 이어 댄스 신곡 ‘잠깐만 TIME’으로 독보적인 팀 컬러를 보여주고 있다. 본업이 배우이지만 노래도 잘하는 박진주의 뛰어난 가창력과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의 보석 같은 음색의 조화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잠깐만 TIME’은 중독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주주 시크릿의 매력이 제대로 담겼다.

한편, 원탑과 주주 시크릿은 ‘쇼! 음악중심’에서 각각 데뷔 무대,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MBC ‘쇼! 음악중심’은 12월 9일 토요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되며, MBC ‘놀면 뭐하니?’는 같은 날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