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7월 2일 글로벌 출시

입력 2024-06-10 17:06:5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7월 2일 글로벌 정식 출시하는 퍼스트 디센던트. 사진제공|넥슨

7월 2일 글로벌 정식 출시하는 퍼스트 디센던트. 사진제공|넥슨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퍼스트 디센던트’를 7월 2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언리얼엔진5로 구현한 고품질의 비주얼과 총기 기반의 화려한 전투가 강점인 PC 및 콘솔 멀티 플랫폼 게임이다. 액션성의 재미를 강화한 협동 슈팅(CO-OP)과 유저 경험을 확장시키는 지속 가능한 역할수행게임(RPG) 플레이를 결합해 글로벌 시장에서 차세대 루트슈터 게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넥슨은 7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서머 게임 페스트(SGF) 2024’ 라이브 쇼케이스에서 신규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7월 2일 PC(스팀, 넥슨닷컴), 플레이스테이션4·5,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글로벌 동시 출시되며,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선 게임의 중요 세계관인 ‘계승자(캐릭터)’들과 적대 세력 ‘벌거스’의 대결 구도를 보여주며, 실제 게임 플레이를 활용한 화려한 전투 장면을 비롯해 정식 출시에 공개될 신규 ‘계승자’들을 공개했다. 고품질의 그래픽으로 표현한 게임 장면을 시네마틱 트레일러 형식으로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범준 넥슨게임즈 PD는 “개발 기간 동안 아낌없이 응원해 주신 이용자분들 덕분에 마지막 단계까지 올 수 있었다”며 “정식 출시 전까지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며, 출시 이후에도 ‘퍼스트 디센던트’를 통해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명근 스포츠동아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