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회 신동화 의장, 제9대 후반기 의장단 구성

입력 2024-06-28 17:58:0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성태 부의장, 정은철 운영위원장

구리시의회(의장 권봉수)는 28일 제337회 임시회를 열고 제9대 구리시의회 후반기 의장단인 의장, 부의장, 운영위원장을 선출했다. 

.의장으로 선출된 신동화 의원은 “엄중한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소통하는 의회, 더욱 강한 의회, 시민이 주인이 되는 구리시의회를 만들기 위해 든든한 버팀목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부의장으로 선출된 김성태 의원은 “막중한 임무를 맡겨 주셔서 감사하다.”며,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임하겠다. 시민들께 진정 도움이 되고 힘이 되는 의회가 되도록 여러 선배·동료 의원들과 힘을 모아 진심을 담아 일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된 정은철 의원은 “구리시 발전을 위해 전 의원과 소통하여 구리시의회가 잘 운영되도록 최선을 다해 열심히 일하겠다.”며, “부족한 점은 언제든지 지적해 주시고 많은 도움 부탁드린다 ”라고 당선 인사를 했다.

권봉수 전반기 의장은 후반기 의장단으로 선출된 의원들에게 축하 인사를 하며,“5명 의원들만 참여하여 안타깝다. 그러나 8명의 의원 모두 소통과 협력으로 오직 19만 구리시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뛸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말했다.

구리ㅣ고성철 스포츠동아 기자 localkb@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대한민국 1등 스포츠신문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