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인원, 10명 (일반 8명, 우선채용 2명)
지원 자격, 만 18세 이상 34세 이하 인천시민
접수 기간, 공고일부터 11월 19일 15시까지
지원 자격, 만 18세 이상 34세 이하 인천시민
접수 기간, 공고일부터 11월 19일 15시까지
인천도시공사 전경. 사진제공|인천도시공사
인천도시공사가 청년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공사는 지난 4일 체험형 인턴 10명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의 사회 진출을 지원하고, 인천을 청년이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 만 34세 이하인 청년인자로서 공고일 기준 1년 이전부터 최종시험일까지 계속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인천광역시로 되어 있거나, 공고일 이전까지 인천시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두고 있었던 기간을 모두 합산해 총 3년 이상인 자이다.
채용전형은 일반채용분야 및 우선채용분야(장애인·북한이탈주민·다문화가족·수급자 및 차상위계층)로 구분해 우선채용분야는 해당법률에 해당하는 자만이 지원이 가능하며, 전형별 각 1명씩을 모집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공고일을 시작으로 이달 19일 15시까지이고,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을 거쳐 내달 28일 임용하여 12월말까지 2개월 간 근무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iH 홈페이지 공사 소식-채용정보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인천|장관섭 기자 localh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장관섭 스포츠동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