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용산점이 추석 연휴를 맞아 이색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13~19일 더 센터 4층 카페거리에서 ‘추석 기프트 제안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두바이 초코모찌, 두바이식 초콜릿, 한과&약과 세트, 호두정과 및 호두파이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매일 오후 1시, 3시에는 현장 윷놀이 이벤트도 연다.
또 13~26일 리빙파크 7층 D7 팝업존에서는 닭강정, 찐빵, 떡, 전, 호떡 등 온 가족이 둘러 앉아 먹기 좋은 먹거리를 판매한다.
20일까지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는 나가노 작가의 프렌즈가 총출동한 ‘나가노 마켓’ 공식 팝업스토어를 만날 수 있다. 13일까지 온라인 사전 입장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14일부터는 현장 접수 후 입장 가능하다.
30일까지 ‘아톰 7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1일 리빙파크 8층 포켓몬 카드숍 아이파크몰점에서 포켓몬코리아가 주최하는 포켓몬 카드 게임 ‘주니어 토너먼트 2024’ 시즌1 챔피언 결정전을 연다.
또 15일까지 4층 광장에서 ‘히어로 가든’ 포토스팟을 운영한다.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 임영웅 라이브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인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관련 공간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