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미공개 레전드 섹시 화보 최초 공개

입력 2019-12-02 14: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맥심, 미공개 레전드 섹시 화보 최초 공개

남성잡지 맥심(MAXIM)이 자사 모델들의 미공개 레전드 섹시 화보를 신년 대형 한정판 달력으로 최초 공개한다.

'2020 맥심 달력'은 맥심에서 가장 섹시한 미스맥심 13인이 찍은 미공개 화보를 모아 달력으로 제작한 한정판 소장품. 화보 속 여성 모델들은 ‘미스맥심 콘테스트’라는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맥심 독자들이 투표로 선발한 인물들이다. 미스맥심 모델들은 잡지 맥심의 화보와 파티, 예능 프로그램, 광고, 뮤직비디오, 개인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대표적인 인물로는 최근 ‘82년 김지영’ 영화평으로 논란에 휩싸인 2019년도 대회 우승자 김나정을 비롯하여, 인기 글래머 모델 엄상미, 이아윤, 김소희 등이 있다.

맥심의 2020 한정판 달력 속 화보는 캠핑, 롤러장, 수영장, 숲속 오두막 등 각 월에 어울리는 다양한 섹시 콘셉트로 꾸며져 남심을 정조준하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미스맥심 모델의 화보를 한 권의 달력에 모아 만든 한정판이기에 소장 가치가 더욱 높다. 맥심 관계자는 “이미 자사 홈페이지에서는 며칠 안에 품절될 양만 남았다. 예약 판매만으로 조기 품절될 것으로 추측한다”라고 밝히며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사진|맥심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