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뷰티 브랜드 ‘닥터유하임’ 한국 진출

입력 2021-09-14 16: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메드 위르겐 유하임 박사. 사진제공 l 닥터유하임

-기능성 화장품 ‘와우 이펙트’ 선봬
-식약처 인증, 빠른 주름개선 효과
독일 기능성 뷰티 브랜드 닥터유하임이 한국에 진출했다.

한국 지사 닥터유하임 코리아를 설립하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주름관리 화장품 ‘와우 이펙트 닥터유하임’을 선보였다. 식약처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눈 주위, 팔자 주름, 목 부위 등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사용하면 피부를 곧바로 탄력있게 만들어 주름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장시간 사용하면 보습 효과는 물론 확실히 개선된 피부탄력과 피부 톤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닥터유하임의 전 제품은 펩타이드 성분, 실크나무껍질 추출물, 에델바이스 등 자연유래 성분인 식물성 콜라겐으로 만들어 예민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마이 프라이빗 뷰티(MPB) 라인’은 기온변화가 심한 환절기에 건조함과 피부 문제 때문에 고민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닥터유하임의 대표 제품인 ‘마이 프라이빗 뷰티(MPB) 라인’. 사진제공 l 닥터유하임


닥터유하임은 메드 위르겐 유하임 박사가 만든 독일 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그는 미적 의학뿐 아니라 재생 의학과 면역학을 전문으로 연구해 피부 자극과 트러블 없이 빠른 피부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뷰티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

남녀노소 누구나 주름. 리프팅, 미백, 지방 등 빠른 개선을 원하는 얼굴 케어뿐 아니라 바디 라인에 특화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과 입소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브랜드 출시 5년 만인 2020년 연 매출이 2억 유로(2500억 원)에 이를 정도로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

닥터유하임 코리아 측은 “주름 개선 효과로 유명한 닥터유하임 제품뿐 아니라 고기능성 독일 화장품을 순차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