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하나LIVE’ 오픈 기념 스페인 일주 상품 출시

입력 2021-11-05 16: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 수요일마다 특가상품 소개
-스페인 일주 이어 10일은 태국 치앙마이 골프 상품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 송미선)는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의 그랜드 오픈 첫 방송으로 스페인 일주 상품을 출시했다.


‘하나LIVE’는 하나투어가 MZ세대 중심의 비대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만든 라이브커머스 채널이다. 3개월의 베타 서비스를 마치고 1일 그랜드 오픈했다.


‘하나LIVE’ 공식 첫 상품은 3일 오후 8시에 방송한 ‘꿈꾸던 여행의 시작#1, 스페인 일주 9일, 10일’이다. 마드리드 또는 바르셀로나 시내 호텔 숙박, 바르셀로나 고급 루프탑 레스토랑 식사, SNS에서 화제인 세비야 메트로폴 파라솔 2층 전망대 등 트렌디한 일정으로 구성했다. 가이드 경비, 쇼핑센터 방문, 선택관광 등 현지 부담 비용이 전혀 없는 점이 특징이다.


‘하나LIVE’는 하나투어 모바일 앱에서 볼 수 있으며 스페인 일주 상품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에 국내외 한정 특가 및 특전 상품을 방송한다. 10일에는 태국 치앙마이 골프 상품을 소개한다.


한편, 하나투어는 대한항공 스페인 전세기 운영에 맞춘 테마상품도 내놓았다. 에코 리조트 숙박, 로컬 푸드 쿠킹클래스 등의 친환경 여행 ‘스페인 일주 10일 #지속가능한여행’, 스페인 프로축구리그 라리가에서 이강인 선수가 소속된 레알 마요르카 경기를 관람하는 ‘스페인 일주 10일 #라리가직관’ 등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