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콜라겐 임팩트인 타이트닝 마스크’ 출시 이벤트

입력 2021-11-22 18: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J올리브영 온라인몰서 할인 진행
잔여감·끈적임 없이 흡수, 데일리 탄력케어 제공
엘앤피코스메틱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메디힐이 28일까지 헬스&뷰티(H&B) 스토어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콜라겐 임팩트인 타이트닝 마스크’ 출시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

신제품 ‘콜라겐 임팩트인 타이트닝 마스크’를 특별 할인가에 추가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에 판매한다. 정상가 크게 할인된 가격이다. 10매 구성 역시 정상가에서 동일한 할인율이 적용돼 구매할 수 있다.
또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메디힐 제품을 특정 가격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CJ올리브영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콜라겐 임팩트인 타이트닝 마스크’는 밀크 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흡수돼 끈적임 없는 꽉 찬 탄력 케어를 제공한다. 밀크 콜라겐은 10단계 제조 공법으로 작아진 초저분자콜라겐과 우유 단백질 및 세라마이드 성분 구성으로 최적의 탄력 부스팅 효과를 전한다.
또 반전 포뮬러의 쫀쫀한 제형과 유효 성분 흡수력을 극대화하는 콜라겐 이너셀 시트가 탄력 영양 성분의 깊고 강력한 피부 흡수를 돕는다.

회사 측은 “콜라겐 임팩트인 타이트닝 마스크는 겉도는 잔여감이나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흡수돼 탄력을 잃고 처진 피부에 부담없는 데일리 탄력 케어를 돕는다”며 “인체 적용 시험에서 피부칸(피부결을 구성하는 단위) 타이트닝 32.5% 개선 효과를 나타냈으며, 피부 속 탄력 11.38% 개선 및 피부 겉 탄력 6.67%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