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감각적인 아웃도어룩” K2, 수지 화보 공개

입력 2022-02-15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지수지하네”. K2가 전속모델 수지와 함께 SS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스타일리시한 봄 하이킹룩을 선보이고 있는 수지의 모습에서 봄소식이 물씬 느껴진다.사진제공|K2

K2, MZ세대 겨냥 스타일리시한 봄 하이킹룩 눈길
아노락 바람막이 자켓·슬링백·조깅스 등 선보여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속모델 수지와 함께 한 2022 봄·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영 아웃도어 챌린저(Young Outdoor Challenger)’ 테마의 화보는 자유롭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아웃도어룩을 담고 있다.

화보 속 수지는 따뜻한 햇살 아래 아노락 바람막이 자켓과 슬림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등산 레깅스, 조거팬츠 등을 코디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봄 하이킹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K2는 2022 S/S(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퍼포먼스 중심의 고기능성 상품군 뿐 아니라 아노락 바람막이 자켓, 슬링백 등 MZ세대와 영하이커들을 위한 제품 및 용품군을 확대해 선보인다.

특히 가볍고 편안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등산 레깅스, 조거팬츠, 조거와 레깅스를 결합한 조깅스 등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갖춘 팬츠류를 강화했다. 핑크, 화이트, 옐로 등 산뜻한 색상을 적용한 하이킹화와 워킹화도 선보일 예정이다.

친환경 상품군인 ‘에코 프로젝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다양한 친환경, 리사이클 소재를 접목한 제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이번 봄·여름 시즌에는 뛰어난 기능성의 전문 제품군 뿐 아니라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링하기 좋은 하이킹 제품군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세련된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신제품을 통해 젊은층 공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