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디테일로 완성하는 쿨(cool)한 패션…서머룩 제안

입력 2023-06-08 10: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웨스트우드, 그래픽 반팔 라운드티 출시하며 올 여름 스타일링 제안
감각적인 그래픽 포인트와 신축성 및 복원력 뛰어난 원단 사용해 활용성 확대
젯아이씨의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본격적인 더위를 앞두고 그래픽 반팔 라운드티를 출시하며 패셔너블한 여름시즌을 제안한다.

먼저 별다른 아이템 없이도 트렌디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도록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준 그래픽 반팔 라운드티를 선보였다. 칼라별로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하여 웨어러블하면서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소로나 원단을 사용하여 일상생활은 물론, 러닝 등 가벼운 운동 시에도 구겨짐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여름 패션으로서의 활용성을 높였다. 모던한 블랙, 네이비, 화이트부터 여름과 어울리는 블루, 그린 등 총 7가지 색상으로 구성하여 선택지를 확대했다.

웨스트우드에서는 그래픽 반팔 라운드티와 함께 와샤 반조거 밴드 팬츠와 벨라 다이얼 트레킹화를 매치하여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다 잡은 쿨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와샤 반조거 밴드 팬츠는 깔끔한 상의와 어울리는 반조거 밴드 팬츠 스타일로 비대칭 포켓 디테일을 더해 경쾌한 느낌을 준다. 체온을 낮추고 땀을 빠르게 배출해 내는 와샤 원단을 적용해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데일리 워킹화 컨셉의 벨라 다이얼은 여기저기 매치하기 좋은 베이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무재공 노쏘 공법을 적용해 부드럽고 발에 꼭 감기는 착화감을 강조했으며 오래 신어도 발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갑피 전체에 니트를 사용했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기 나기 위한 서머룩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라며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그래픽 반팔 라운드티로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하시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