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일까지 KKday 연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올해 신규 체험상품 22개 참여, 할인
-KKday 포인트 5배 적립과 후기 이벤트 등 실시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12월3일까지 원모어트립 체험관광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원모어트립은 서울관광재단이 운영하는 서울시 공식 체험관광 콘텐츠 브랜드다. 포털사이트를 통해 서울의 다양한 체험관광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체험’이라는 콘셉트로 올해 원모어트립에 선정된 신규 회원사의 체험상품을 소개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와 함께 진행한다. 총 22개 체험상품으로 한국 전통 바람떡 만들기, 한국전통 다식 만들기, 서울 도보투어, 단청 장신구 만들기 등이 있다. 행사기간 동안 KKday에서 운영 중인 2023년 원모어트립 신규 체험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정 금액 이상 결제 시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하며, 선착순 지급으로 소진 시 사용이 불가하다. 이벤트 기간 내 상품 예약은 12월 31일까지다. 계정(ID)당 2회, 1인 1매에 한해서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 프로모션 기간 동안 22개 상품 구매 시 KKday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며,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상품권 등 경품을 20명에게 증정한다.
이준 서울관광재단 관광서비스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의 잘 알려지지 않은 신규 체험관광 회원사에게 홍보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서울을 방문하는 내외국인 관광객들이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느끼고, 체험관광 업계를 활성화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