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 호텔 등급 심사서 5성급 획득

입력 2024-01-09 13: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호텔 등급 심사서 900점 이상 받으며 5성급 등급 받아
5성 기념 2박 이상 예약, 할인 프로모션 진행
아난티가 운영하는 호텔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가 호텔 등급 심사에서 최고 등급인 5성을 받고 5일 현판식을 진행했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에서 진행하는 호텔 등급 심사는 각종 시설과 서비스 전반에 걸친 현장 평가와 암행 평가를 거쳐야 하며, 1000점 만점 중 900점 이상을 획득해야 5성급 호텔로 인정받는다. 아난티는 부산에 아난티 앳 부산 코브를 비롯해 2개의 5성급 호텔을 보유하게 됐다.

지난해 7월 개장한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는 아난티가 선보이는 3번째 호텔로 부산 기장에 있다. 114개의 객실은 요트를 모티브로 설계됐으며 전 객실 모두 복층 구조로 구성됐다. 거실의 커다란 통창으로 넓은 부산 바다와 울창한 숲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브런치 카페, 이탈리안 레스토랑, 한식 레스토랑 등 13개에 이르는 다양한 식음매장과 중소규모 연회장,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실내외 수영장 및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대규모 복합문화공간 엘.피.크리스탈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아난티는 10일부터 2월29일까지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의 5성급 획득을 기념해 객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의 객실을 2박 이상 예약 시 할인한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의 객실도 2박 이상 예약 시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온라인여행사(OTA)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예약 시 선결제 필수이다. 취소는 숙박일 기준 7일전까지 무료로 가능하다.

김재범 스포츠동아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