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여배우편 보안유지 실패! 오프닝 끝내고 영월로 출발!

입력 2011-05-06 10:12:5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 간판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의 여배우편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KBS 김성은 아나운서는 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KBS정현관에서 촬영중인 1박2일 여배우편!―본방 기대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은 오프닝을 촬영 중인 ‘1박2일’ 팀의 뒷모습을 찍은 것으로 제작진을 제외한 총 12명의 연예인이 등장한다.

사진의 우측엔 ‘1박2일’ 팀 6명이 위치해 있으며 그들의 왼쪽 편에 그들과 함께 여배우편을 촬영할 것이라 알려진 김수미, 염정아, 이혜영, 최지우, 김하늘, 서우로 보이는 6명의 여배우가 자리하고 있다.

섭외부터 발표까지 스포일러 유출 막기에 힘쓴 1박2일 팀의 촬영 사진을 같은 방송사의 아나운서가 공개한 것이 눈에 띈다.

오프닝을 마친 1박2일 팀과 여배우들은 본격적인 촬영을 위해 강원도 영월로 출발했다.

한 관계자는 “1박2일 여배우 편은 영월에서 촬영될 것이며, 현재 멤버들은 남자 셋, 여자 셋씩 두 팀으로 나눠 레이스를 진행 중이다. 이상의 촬영 내용에 대해서는 일절 공개를 할 수 없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누리꾼들은 트위터를 통해 “‘1박2일’ 여배우 특집 강원도 영월에서 촬영 중”이라는 글을 올리고 있다. 제작진의 철저한 보완 유지에도 불구하고 1박2일 촬영을 목격한 시민들이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소식을 공개되고 있다.

사진을 접한 어*****, 야***** 등 수 많은 누리꾼들은 “빨리보고 싶어요. 기대됩니다”, “김수미 씨만큼이나 염정화 씨의 활약이 더욱 궁금해집니다”, “헉 장난아닌데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1박2일 여배우편’에 출연하는 6명의 톱 여배우들은 야외취침 잠자리 복불복 등 어떠한 특혜도 없이 기존의 멤버들과 동등한 조건에서 촬영하게 된다고 알려졌다. 6명의 여배우와 함께 하는 ‘1박2일’은 오는 22일 처음 방송 된다.

사진출처 김성은 아나운서 트위터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