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발연기’ 욕 먹을 각오했어요”

입력 2011-05-18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 쑥스러워라!”
그룹 카라의 구하라와 이민호(왼쪽부터)가 1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드라마 스페셜 ‘시티헌터’의 제작발표회에서 나란히 포즈를 취하고 있다.

SBS‘시티헌터’로 연기 신고식
“발연기 논란 이미 각오했어요.”

SBS 새 수목드라마 ‘시티헌터’로 연기 신고식을 치르는 걸그룹 카라의 구하라가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발연기’ 논란에 대한 걱정과 각오를 솔직히 밝혔다.

구하라는 17일 오후 2시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새 수목드라마 ‘시티헌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직접 ‘발연기’를 언급해 취재진들을 놀라게 했다.

구하라는 ‘시티헌터’에서 철없고 까칠하지만 사랑스러운 대통령의 막내딸 최다혜 역을 맡았다. 그는 “첫 작품에서 발랄한 모습을 그대로 보여드릴 수 있는 캐릭터를 맡아 다행이지만 첫 정극 연기다보니 모자란 점이 많고 혼도 많이 날 것 같다”며 “어차피 혼 날 것은 각오했고, 조금씩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첫 연기 도전에 대한 카라 동료들의 반응에 대해 “일본에서 ‘우라카라’를 찍은 적이 있는데 다들 그것처럼은 하지 말라고 했다.(웃음) 특히 아역 연기자 출신인 규리 언니가 대본을 외우는 방법과 편하게 대사하는 방법 등을 많이 알려줘서 도움이 됐다”고 설명했다.

김민정 기자 (트위터 @ricky337) ricky33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임진환 기자 (트위터 @binyfafa) photolim@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