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세이돈’ 최시원, 시원한 상의 탈의 ‘황홀 육복근’

입력 2011-09-18 11:10:0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세이돈’ 최시원이 복근을 공개했다.

최시원은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월화극 ‘포세이돈’(극본 조규원, 연출 유철용/제작 에넥스 텔레콤)에서 한때 팀 내 에이스로 승승장구했지만, 불미스런 사건에 휘말리면서 좌초된 해경 특공대 포세이돈의 문제아 해양 경찰 김선우 역을 맡았다.

그는 오는 20일 ‘포세이돈’ 2회에서 탄탄한 몸매를 드러낼 예정이다. 13일 경기도 파주 세트장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최시원은 막 잠에서 깨난 듯 내추럴한 복장으로 등장했다. 상의는 탈의한 채 편안한 트레이닝복만 걸쳐 입은 최시원은 대충 입은 복장에도 숨길 수 없는 ‘월등 면모’를 과시했다.

한 관계자는 “최시원은 탄력 있는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평소 하루 2시간 이상 웨이트 트레이닝에 전념하며 체력관리를 하고 있다. 특히 거친 액션신이 많은 ‘포세이돈’ 을 위해 최시원은 촬영 전부터 기초체력 단련을 위한 훈련을 거듭해왔다. 촬영 이후 바빠진 스케줄 탓에 평소만큼의 운동량을 소화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최시원은 식이요법 등을 병행하며 꾸준한 체력 관리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올인’의 유철용 PD와 ‘아이리스’의 조규원 작가, ‘초대박 커플’의 각별한 만남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포세이돈’은 국내 최초로 ‘해양 경찰 미제 사건 수사대’의 리얼 스토리를 담아낸다.

사진제공=에넥스 텔레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