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용감한형제와 손잡고 컴백 ‘대박 예감’

입력 2012-01-04 14:15:5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틴탑.

그룹 틴탑(TEEN TOP)이 용감한형제의 진두지휘 아래 화려한 컴백을 앞두고 있다.

틴탑은 오는 5일 컴백을 앞두고 엘조의 눈물 티저를 공개한다. 화려한 군무 티저영상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틴탑의 두 번째 미니앨범에 히트메이커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용감한 형제는 2012년을 대표할 핫 아이콘으로 틴탑(TEEN TOP)을 지목, 틴탑의 두 번째 미니앨범 프로듀싱을 맡아 틴탑의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손담비의 ‘미쳤어’, 씨스타 ‘Push Push’, ‘So cool’, 애프터스쿨 ‘너 때문에’ 등 국내 수 많은 곡들을 통해 히트메이커라 불리는 용감한 형제와 매번 새로운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국 내외를 통해 실력파 아이돌 그룹으로 인정 받고 있는 틴탑의 만남에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용감한 형제는 이번 작업을 통해 이례적으로 틴탑의 앨범의 퀄리티와 완성도 높은 음악을 위해 앨범 전곡의 작곡, 작사는 물론 믹스까지 모두 참여하는 열의를 보였다.

용감한 형제는 “한가지를 주면 그 이상을 해내는 틴탑은 프로듀서로서 가장 탐나는 그룹”이라며 틴탑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한편, 오는 5일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미치겠어’를 발표하는 틴탑은 엠카운트 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