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코’ 유성은, 스승 백지영 컴백 응원 ‘깜짝 방문’

입력 2012-05-17 14:08:1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스코리아에서 유성은이 코치인 백지영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WS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트위터에 유성은과 백지영이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오늘 백지영 Mnet 엠카 첫 방에 첫 응원 손님 ‘유성은’ 양 ^^”이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 속 유성은은 양 손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미소를 짓고 있으며 백지영은 유성은이 선물 한 듯한 케익을 한 손에 들고 흐뭇하게 미소 짓고 있다.

특히 백지영과 유성은은 똑같이 반달 눈을 하며 웃고 있어 사이 좋은 자매 지간을 보는 듯 하다.

17일 자정 발매된 백지영 새 앨범 타이틀곡 ‘굿보이 (Good Boy)는 백지영이 3년만에 공개하는 댄스 곡으로 앨범 발매와 동시에 멜론, 도시락, 벅스, 소리바다, 다음뮤직, 네이버뮤직을 비롯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Good Boy’는 인트로에서부터 강렬하고 pop적인 비트와 스페니쉬풍의 경쾌한 기타 리프와 웅장한 14인조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이 인상적인 곡이다.

가사 또한 톡톡 튀고 유머러스 한 화법으로 여자의 마음을 우습게 보는 남자들을 향한 강렬한 메시지를 비유적으로 표현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 비스트의 실력 파 래퍼 용준형이 타이틀곡인 ‘Good Boy’에 래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백지영은 17일 Mnet 생방송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