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지아 정우성 서태지 언급 “정우성에게 서태지 이야기했더니…”

입력 2014-08-12 13: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힐링캠프 이지아 정우성 서태지 언급. 사진=방송화면 캡처.

‘힐링캠프 이지아 정우성 서태지 언급’

배우 이지아가 전 연인 배우 정우성과 가수 서태지를 언급해 큰 관심을 모았다.

이지아는 지난 11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해 베일에 싸여 있던 서태지와의 결혼 생활, 정우성과의 열애에 대해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아는 “촬영장에서 힘들어하고 있을 때 (정우성이) 자연스럽게 말을 걸어줬다. 첫 눈에 반한 것은 아니지만, 8개월 간 함께 하며 자연스럽게 가까워진 것 같다”고 말했다.

MC 이경규가 “궁금한 것은 그 분은 이지아의 비밀을 알았냐는 것이다”라며 서태지를 언급하자 이지아는 “함께 파리에 갔을 때 살면서 처음으로 거리에서 데이트를 했다. 그 때 내가 그 분에게는 모든 것을 이야기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고백했다.

이어 “힘들게 모든 것을 얘기했다. 그런데 그분은 너무 아무렇지 않게 ‘나도 10년 동안 만난 여자친구가 있었어’라고 반응 하더라. 그게 고마웠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한편 ‘힐링캠프’ 이지아 정우성 서태지 언급에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이지아 정우성 서태지 언급, 궁금증 해소”, “힐링캠프 이지아 정우성 서태지 언급, 놀라운 사실”, “힐링캠프 이지아 정우성 서태지 언급, 정우성 대인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