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장난기 넘치는 부자 케미

입력 2014-11-05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장난기 넘치는 부자 케미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의 장난기 넘치는 인증샷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BS2 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 측은 4일 "이성재(선조 역)와 서인국(광해 역)이 반전 매력이 넘치는 훈훈한 부자 케미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성재와 서인국은 극중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벗어 던진 채 사춘기 소년들 마냥 장난기가 가득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촬영장에서 두 사람은 작은 눈빛 하나만으로도 모든 것이 통하는 듯 척척 호흡을 과시하며 재치만점 포즈로 촬영 현장을 즐거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왕의 얼굴'을 통해 부왕 선조와 세자 광해로 호흡을 맞추게 된 이성재와 서인국이 평소의 돈독함을 엿볼 수 있게 하는 인증샷을 선보이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멋져요",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방송 언제하나?",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기대된다",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서인국이 광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