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공식 사과 “감정 추스리지 못해 후회”

입력 2015-03-06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동아닷컴 DB

'이태임 공식 사과' '이태임 공식 사과' '이태임 공식 사과' '이태임 공식 사과' '이태임 공식 사과'.

배우 이태임이 예원을 향한 욕설에 대해 공식 사과문을 발표했다.

이태임은 5일 소속사 어니언매니지먼트그룹을 통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태임은 예원에게 욕설을 한 것과 관련 “상처를 줘서 미안하다. 그 순간 느껴지는 감정을 추스리지 못하고 해서는 안되는 말을 내뱉은 나 자신이 후회스러우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더불어 ‘찌라시’에 나온 욕설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이태임은 “맹세컨데 그 정도 수위의 욕은 절대 아니었다. 지금 생각해보니 예원 씨의 말이 짧게 들렸던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그렇게 민감하게 반응할 일이 아니었으며, 예원 씨가 나를 걱정해주는 말이었는데 그때 나의 상황에서는 좋게 받아들여지지가 않았었던 것 같다. 그래서 순간 내 감정을 표출해 버린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예원도 소속사 스타제국을 통해 입장을 전했다. 예원은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장에서의 논란과 관련해 저를 아껴주신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어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계실 선배님께서 용기를 내 먼저 사과를 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태임 선배님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이태임 공식 사과' '이태임 공식 사과' '이태임 공식 사과' '이태임 공식 사과' '이태임 공식 사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