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우효광 열애… 추자현, 방송에서 최초로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입력 2015-09-16 1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추자현 우효광 열애… 추자현, 방송에서 최초로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추자현 우효광 열애

배우 추자현이 SNS에 우효광과의 열애를 공개한데 이어 ‘식사하셨어요?’ 녹화 중 열애 사실을 털어놨다.

최근 추자현은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 녹화에 참여했다.

녹화 중 MC 김수로는 활발하게 중국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추자현에게 “바빠서 연애할 시간이 있겠어요?”라는 질문을 던졌다. 추자현은 “일은 일이고 연애는 연애”라는 대답을 했다.

의미심장한 그녀의 발언에 MC들이 “그럼 지금 연애 중이냐”고 되물었다. 잠시 머뭇거리던 추자현은 “현재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다”고 돌발 고백을 했다.

이어 추자현은 ‘식사하셨어요?’를 통해 한국 팬들에게 처음으로 알리게 됐다고 수줍어하면서 지금 이 자리에서 말하기까지 많은 고민이 있었음을 함께 전했다.

그녀의 연인은 바로 중국배우 우효광이다. 추자현은 홀로 중국에 와서 힘들 때 가장 많이 다독여 준 사람이라고 그를 소개했다. 두 사람은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 함께 출연했다.

추자현은 “매일 이런 큰 사랑을 받으며 산다는 것 자체가 벅찬 감동”이라고 말하며 그 어느 때보다 안정되고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배우 추자현의 자세한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는 20일 일요일 오전 8시 20분 SBS ‘식사하셨어요?’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한편 추자현은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우효광과의 연애 사실을 고백했다.

추자현 우효광 열애 추자현 우효광 열애 추자현 우효광 열애 추자현 우효광 열애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