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람, 오늘(20일) ‘잠깐만요’ 발표… 신곡 위해 10kg 감량

입력 2015-11-20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스타K6 출신의 가수 장우람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잠깐만요’를 공개한다.

장우람은 오늘(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잠깐만요’를 공개할 예정이다.

‘잠깐만요’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다가가는 순간 남자의 소심하면서 순수한 남자의 심리와 이에 반응하는 적극적인 여자의 미묘한 감정을 가사로 풀어냈다. 또한 듣기 편한 멜로디라인에 펼쳐놓은 이지리스닝계열의 알앤비 힙합 곡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는다.

앨범 자켓 사진 속 장우람은 상의를 탈의 한 채 남자다운 옆선과 날카로운 턱 선이 드러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앨범 자켓 촬영을 위해 다이어트로 10kg을 감량해 강인한 남성미와 아찔한 섹시함까지 엿볼 수 있다.

장우람은 유명 보컬트레이너 출신으로 오디션 프로그램인 Mnet ‘슈퍼스타K6’에 참가해 TOP5에 올라 완벽한 보컬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신곡 ‘잠깐만요’에서도 장우람 만의 특유의 감미로운 미성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장우람의 아름다운 미성에 반대되는 걸그룹 와썹의 메인래퍼 나다가 조금은 거친 랩을 보여주며 부드럽기만 했던 곡에 활력을 불어넣어 곡의 완성도에 큰 힘을 보태주었다.

한편, 장우람은 신곡 ‘잠깐만요’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케미컬사운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