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 신곡 ‘확신을 줘’ 뮤비 티저 공개… 크레용팝 엘린 출연

입력 2015-11-27 13: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년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그룹 팬텀(한해, 산체스, 키겐)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공식 유투브 채널과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12월 1일 공개되는 팬텀의 신곡 ‘확신을 줘’의 뮤비 티저를 공개했다.

팬텀 멤버들이 지난 1년간 개별적인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각자의 시간을 가지면서 틈틈이 작업한 이번 신곡 ‘확신을 줘’는 개성 있는 팬텀 멤버 3명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신나는 펑크 힙합곡이며, 팬텀의 기존 노래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짧지만 빠른 속도감,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장면 변화와 함께 오랜만에 완전체의 모습을 선보이는 팬텀의 반가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티저는 여자주인공으로 크레용팝의 엘린이 출연해 이전에는 선보인적 없는 성숙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치를 한껏 끌어 올렸다.

브랜뉴뮤직은 “오랜만에 컴백하는 팬텀을 위해 선뜻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주신 크레용팝의 엘린씨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팬텀에게 있어서 지난 1년은 그룹을 벗어나 멤버들이 개별적인 커리어를 쌓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고 그런 시간을 보낸 후 1년여 만에 발표되는 신곡인 만큼 그 어느때보다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 1년이라는 시간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팬텀의 신곡 ‘확신을 줘’가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께 좋은 선물이 되길 바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감각적인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팬텀의 신곡 ‘확신을 줘’는 12월 1일 정오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브랜뉴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