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넷 초대男 충격 증언 “알몸으로 묶여있는 여자, 성고문”

입력 2015-12-27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파헤친 소라넷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26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해외에 서버를 두고 16년 간 수사망을 피해 운영되어온 불법 음란사이트 ‘소라넷’의 실상을 파헤쳤다.

소라넷 사이트에서는 인사불성 상태의 여자를 성폭행하기 위해 회원들을 초대하는 일명 ‘초대남’ 모집글이 하루에도 몇 건씩 올라오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초대남 경험을 해봤다는 한 남성은 “호텔은 혼숙이 안되지 않냐. 그러면 남자들이 따로 잡는다. 몇 호로 오시면 됩니다 이렇게. 실제 가면 여성이 있다. 옷은 벗겨져 있고 정신이 없더라”고 말했다.

이어 “한번은 가보니 여자가 눈을 가리고 묶여져 있더라. 여자는 저항을 좀 했다. 술은 만취됐는데 반항은 한다. 하지만 몸을 쓰지 못한다. 분명히 ‘하지마라’ 의사표현을 한다. 그 안에서는 성고문이다. 그때 남자가 5명 있었고”라고 설명했다.

이 남성은 결국 직접적인 행위는 못하고 발길을 돌렸다고 말했다. 하지만 뒤에서는 “배짱도 없냐”고 비꼬는 소리가 들렸다고 한다. 남성은 “소라넷에서 여자는 거의 사람 취급을 안하는 지경이다”라고 덧붙였다.

이같은 활동이 범죄라고 생각을 안하냐고 묻자 남성은 “활동을 오래하니 죄책감 이런게 무뎌질수 밖에 없다. 일반적인 커뮤니티에서는 당연히 욕을 먹는다. 하지만 여기서는 정반대다. 영웅 취급을 받는다”고 설명해 충격을 안겼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그것이 알고싶다’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