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신인상 너무 간절했는데 세 번이나 받았다”

입력 2016-01-25 14: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여자친구가 신인상 3관왕의 소감을 밝혔다.

여자친구는 25일 서울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SNOWFLAKE'의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컴백 첫 공식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소원은 "우리가 데뷔할 때부터 신인상을 목표라고 얘기했었다"라며 "평생 한 해밖에 못받는 뜻깊은 상인데 세 번이나 받아서 너무 기뻤다.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발혔다.

이어 엄지는 "시상식에서 소원 언니ㅔ게 너무 감사했다"며 "우리 모두가 간절한 상이었는데, 소원언니가 소감을 말할 때 6명 모두가 한마디씩 할 기회를 줬다. 그게 정말 고마웠다"라고 미처 말하지 못했던 고마움을 전했다.

'SNOWFLAKE'의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는 다시 한번 이기 용배와 호흡을 맞춘 곡으로, '시간을 달려서 어른이 될 수만 있다면'이라는 소녀들의 바람을 가사에 담은 곡이다. 여자친구의 시그니처 사운드가 된 디스토션 기타에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더해져 한층 극적이고 화려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편 'SNOWFLAKE'의 음원은 25일 자정 공개됐으며,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는 각 음원차트 1~3위에 이름을 올리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