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리, 영화 ‘춘몽’ 출연확정…장률 감독과 두 번째 만남 [공식입장]

입력 2016-03-18 08: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예리, 영화 ‘춘몽’ 출연확정…장률 감독과 두 번째 만남 [공식입장]

배우 한예리가 장률 감독의 10번째 영화 ‘춘몽’의 여주인공에 확정, 장률 감독의 새로운 뮤즈로 떠올라 대세 여배우다운 행보로 스크린을 장악할 예정이다.

한예리가 여주인공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춘몽’은 한 여자를 가운데 두고 벌어지는 너무 다른 세 남자의 독특한 사랑이야기. 한예리는 장률 감독의 ‘필름시대사랑’에 이어 두 번째로 장률 감독과 작업을 이어가며 뮤즈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예리는 영화 ‘해무’(감독 심성보), ‘동창생’(감독 박홍수), ‘극적인 하룻밤’(감독 하기호) 등 맡은 작품마다 놀라운 캐릭터 흡수력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왔다. 그리고 최근 SBS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신경수)에서는 한 남자에 대한 순애보를 간직한 여인이자 카리스마 있는 무인 척사광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사랑 받아온 한예리는 이번 영화 ‘춘몽’ 외에도 올해 영화 ‘최악의 여자’(감독 김종관)와 <사냥>(감독 이우철)과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상황, 이번 영화를 포함하여 총 3편의 영화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춘몽’은 한 공간에서 그들의 여정을 함께하며 다양한 사람들의 살아 있는 희노애락이 담긴 이야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으로 올 4월 크랭크 인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