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질투의 화신’ 공효진, 갈수록 더 업그레이드 되는 ‘공블리’ 매력

입력 2016-09-22 13: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블리’의 매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시청률 상승 가도에 진입한 SBS 수목드라마‘질투의 화신’에서 공효진(표나리 역)은 조정석(이화신 역), 고경표(고정원 역) 앞에서 각각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까지 홀릭시키는 것은 기본, 극의 중심을 단단히 잡고 있다.

22일 방송에서도 그녀는 존재 자체가 주는 사랑스러움과 에너지로 드라마를 이끌어갈 예정. 극 중 표나리(공효진 분)는 의류 재벌 3세 고정원(고경표 분) 앞에서도 솔직한 감정을 가감 없이 표현하는 당당함을 드러냈다.

이어 연애에서도 아기자기하면서도 강한 텐션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또 삼각관계에서 한 걸음 물러선 이화신(조정석 분)의 질투심을 다시 자극하는 면면들로 드라마의 흥미를 높인다.

사랑을 시작하게 된 표나리는 보기만 해도 반짝반짝 빛이 나는 것은 물론 작은 행동 하나에도 설렘이 묻어나 이화신의 마음에 파도를 일으키는 것.

무엇보다 표나리를 입체적이고 공감 갈 수 있게 그려내고 있는 공효진의 내공 한 스푼이 더해져 더욱 빛을 발할 예정.

한편, 21일 방송에서 표나리는 금수정(박환희 분)과 스캔들이 난 고정원에게 어떤 연락도 취하지 못한 채 속상함을 꽁꽁 감추고 있었다. 그러나 이화신의 도움으로 고정원과 다시 만나 사랑을 확인하게 돼 2라운드에 돌입한 세 남녀의 삼각 로맨스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 C&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