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빅스 홍빈의 생일을 기념한 ‘해피 버스데이 홍빈(HAPPY BIRTHDAY HONGBIN)’이라는 축하 메시지와 함께 생일 축하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생일 축전에서 홍빈은 티셔츠에 파란색 체크 남방으로 자연스러운 멋을 냈으며, 상큼하면서도 훈훈한 조각 외모를 뽐내고 있다. 한 손에 농구공을 들고 미소를 머금고 있는 홍빈의 모습은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만찢남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홍빈의 생일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커버 영상도 공개됐다. 빅스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홍빈은 2014년 월간 윤종신 10월호로 발매된 윤종신, 정준일의 노래 ‘고요’를 열창했다. 매력적인 저음으로 완성된 ‘고요’는 원곡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화이트 셔츠에 블랙 팬츠로 심플한 멋을 낸 홍빈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홍빈은 같은 그룹 빅스의 멤버 엔과 함께 웹드라마 ‘얘네들 머니?’에 주연으로 캐스팅됐으며, 극 중 부잣집 아들이지만 아버지 때문에 삐뚤어진 말썽꾸러기 진시환 역을 맡아 촬영에 매진 중이다. 웹드라마 ‘얘네들 머니?’는 오는 10월 말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