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D-1, 조진웅부터 박보검까지 美친라인업 최종확정 [공식입장]

입력 2016-11-15 16: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AA’ D-1, 조진웅부터 박보검까지 美친라인업 최종확정

‘2016 Asia Artist Awards’(이하 ‘AAA’)가 단 하루 앞으로 다가온 드라마 부문, 가수 부문, 해외 셀럽까지 가운데 역대급 라인업이 완성됐다.

국내 최초로 드라마와 K-POP이 결합된 시상식 ‘AAA’는 국내외 아시아 셀럽(셀러브리티)에 의한, 셀럽을 위한 트렌디하고도 스타일리시한 페스티벌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슈퍼주니어 이특, 배우 이시영, 방송인 조우종의 진행을 선두로 초호화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이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사실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드라마 부문으로는 조진웅, 박해진, 박신혜, 윤아, 수지, 박보검, 김유정, 서강준, 진구, 김지원, 남궁민, 남지현, 성훈, 이정신, 나나, 류준열, 곽시양, 박혜수, 신현수 등의 배우들이 총 출동한다. 이들은 다채로운 매력과 믿고 보는 연기로 2016년 한 해 동안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었기에 이들을 모두 만날 수 있다는 소식만으로도 설렘을 불어넣고 있다.

여기에 가수 부문에는 엑소, 방탄소년단, 블락비, B.A.P, 빅스, AOA, 트와이스, 마마무, 세븐틴, 블랙핑크, NCT 127, 우주소녀, 거미, 다이나믹듀오, 황치열, 한동근 등이 함께한다. 한류를 이끌고 있는 K-POP 스타부터 힙합, 발라드 등 장르를 불문하고 한 자리에 모이는 이들이 꾸밀 무대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비교 불가의 스타들이 함께하는 만큼 레드카펫부터 무대 뿐만 아니라 이들의 수상 여부에도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또한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체에서 사랑받고 있는 스타들이 모이는 만큼 한, 중, 일 등 아시아 전역에서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어 ‘AAA’가 어떤 위상을 떨치게 될지도 주목되고 있다.

‘AAA’의 관계자는 “아시아의 모든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부분에 신경을 쓰며 준비 중이다. 2016년 한 해를 빛내준 스타들이 함께 하는 만큼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축제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Asia Artist Awards’는 16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