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임팩트 처음이지?”…‘미씽나인’ 공식포스터 공개

입력 2017-01-05 1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런 임팩트 처음이지?”…‘미씽나인’ 공식포스터 공개

MBC 새 수목드라마 ‘미씽나인’이 강렬한 임팩트가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정경호(서준오 역), 백진희(라봉희 역), 오정세(정기준 역), 최태준(최태호 역), 이선빈(하지아 역), 박찬열(이열 역), 김상호(황재국 역), 태항호(태호항 역), 류원(윤소희 역) 등 비행기 추락사고 이후 사라진 9명으로 분해 ‘미씽나인’을 이끌어갈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포스터는 극 중 무인도에 조난된 9명이 생활하는 장소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이들의 상처투성이인 얼굴과 의미심장한 표정이 눈에 띈다. 포스터만으로도 생존에 대한 본능과 이성 사이의 갈등, 고난 등 인물들의 감정과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 리얼한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

실제 조난자를 방불케 하는 배우들의 비주얼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극한 현실을 맞은 이들의 상황을 예감케 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9명의 조난자, 의문의 시체, 그리고 단 1명의 목격자’ 라는 인상적인 문구가 더해져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추락사고와 무인도 표류에 담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드라마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는 ‘미씽나인’이 작품 속에서 9명의 이야기와 사건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관심이 더욱 상승할 전망이다.

전대미문의 비행기 추락으로 조난된 9명의 극한 무인도 생존기를 다룬 ‘미씽나인’은 생존하기 위한 이성과 본능 사이의 갈등, 사고에 대처하는 다양한 인간군상의 이면을 치밀하게 그려낼 미스터리 장르물이다. 사고에 대응하는 지도층의 모습은 재난에 대처하는 대한민국의 모습을 투영, 현 사회에 경종을 울릴 것이라고 해 뜨거운 이슈를 예고하고 있다.

1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