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1박’ 차태현×정준영, 애정 돋는 투샷...케미 점수 만점

입력 2017-05-14 11: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1박’ 차태현×정준영, 애정 돋는 투샷...케미 점수 만점

‘1박 2일’ 차태현-정준영의 애정 돋는 투샷이 포착돼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서는 지리산 일대로 떠난 ‘제 1회 팔도강산 유산수비대 레이스’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형제케미를 내뿜고 있는 차태현-정준영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환희에 찬 듯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는 두 사람의 표정과 함께, 서로 꽉 맞잡은 두 손에서 형제애가 뿜어져 나오는 듯해 보는 이들까지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이는 한 팀을 이루게 된 차태현-정준영의 모습으로,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두 사람은 힘을 합쳐 ‘지리산 올나잇 야생탐사’를 건 승부에 참여하게 됐다. 특히 이때 차태현-정준영은 “진짜 다큐처럼 하겠어”라며 의지를 불태운 뒤, 야생동물에 대한 두려움과 불타는 승부욕으로 하여금 미션마다 최강호흡을 과시해 다른 멤버들은 질투까지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다른 스틸 속에는 독특한 커플 포즈를 취하고 있는 차태현-정준영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끈다. 차태현의 허벅지 위에 두 발을 올린 채 올라타 있는 정준영의 모습이 포착된 것.

이는 미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으로, “서도 되요?”라는 정준영의 물음에 차태현은 “서도 돼, 충분해, 버틸 수 있어”라며 말벅지 자신감을 표출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런 두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에 윤시윤은 “곰돌아 기다려~ 형이 갈게”라며 패배를 직감하기도 했다고 전해져, 그 결과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멤버들을 질투하게 만든 차태현-정준영의 형제케미와 두 사람의 호흡이 돋보인 미션현장은 오늘(14일) 일요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1박 2일’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