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배지현, 결혼 전제로 열애중… 스타 커플 탄생

입력 2017-09-13 13: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류현진-배지현.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DB

[동아닷컴]

스포츠 스타와 아나운서 커플이 또 탄생했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0, LA 다저스)과 배지현(30)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13일 한 매체는 류현진과 배지현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한국과 미국의 거리를 극복하고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배지현 아나운서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류현진과 배지현 아나운서가 열애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류현진과 배지현은 야구를 통해 알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야구 선수와 스포츠 아나운서 커플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우선 한화 이글스 김태균과 김석류 전 아나운서가 있다.

또한 미국에 진출해 있는 박병호와 이지윤 전 아나운서 역시 스포츠 선수-아나운서로 만나 백년가약을 맺었다.

류현진은 LA 다저스의 선발 투수로 부상에서 복귀해 뛰어난 모습을 보이고 있고, 배지현은 현재 MBC 스포츠플러스의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 중이다.


-류현진-배지현 열애 관련 코엔스타즈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지현 아나운서의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 선수의 열애 기사에 대한 공식입장 전달 드립니다.

두 사람은 류현진 선수의 시즌 경기가 끝나는 시점 이후 결혼하는 것을 전제로 열애 중에 있습니다.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 선수는 같은 동종 업계에서 만나 좋은 동료이자 든든한 지원군으로 2년 간 서로를 배려하며 조심스레 만남을 유지하였고, 서로를 향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현재에 이르렀습니다.

아직 결혼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들은 결정된 바 없으며, 두 사람에게 있어 중요한 선택인 만큼 많은 대화를 통해 신중히 진행하고자 합니다.

조금 더 믿고 기다려 주신다면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