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변혁의 사랑’ 공명, 치명美 뿜뿜…이런 모습 처음이야

입력 2017-09-25 0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변혁의 사랑’ 공명, 치명美 뿜뿜…이런 모습 처음이야

공명이 치명적인 ‘뇌섹남’으로 연기변신에 나선다.

10월 14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극본 주현, 연출 송현욱 이종재) 측은 25일 눈빛부터 확 달라진 공명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제대 후 드라마로 복귀하는 최시원과 흥행퀸 강소라의 꿀조합에 대세배우 공명까지 합류하며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공명은 극 중 철부지 재벌3세 변혁의 사고처리 전담반이자,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을 연기한다. 강수그룹 경영지원실 비서팀 과장 권제훈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국내 최고의 스펙을 지닌 엘리트다.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실상은 변혁이 친 사고 뒤처리를 담당하는 변혁의 절친이자, 그의 그림자로 늘 결핍을 안고 있다. 금수저로 태어나지 못했으니 인생의 동아줄이 되어줄 스펙을 갈고 닦느라 연애 세포가 자랄 틈을 주지 않는 모태솔로 철벽남. 공명은 이번 차가운 뇌섹남 권제훈을 통해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날카로운 분위기의 ‘뇌섹남’으로 변신한 공명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범접하기 어려운 ‘철벽 차도남’의 아우라는 그가 연기할 권제훈의 캐릭터에 궁금증을 자극한다. 슈트를 차려입고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 어른 남자의 비주얼부터 웃음기 전혀 없는 표정과 쓸쓸함이 담긴 깊어진 눈빛은 단순히 외적인 변신을 넘어 성숙한 연기 변신까지 기대하게 한다.

세상 물정 모르는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과 달리 세상 이치에 적응하고 적절히 이용할 줄 아는 권제훈은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뿐만 아니라 사고 칠까 365일 24시간 ‘변혁 찾아 삼만리’로 고생길을 예약한 권제훈과 변혁의 아웅다웅 ‘甲乙 브로맨스’ 케미도 기대를 모은다. 낙원오피스텔에 불시착한 절친 변혁과 이웃이자 대학 동기인 백준 사이에서 팽팽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킬 공명의 활약에 주목된다.

제작진은 “이번 권제훈 캐릭터에 대한 공명의 열의가 그 어느 때 보다 뜨겁다. 한층 성장하고 깊어진 연기를 선보일 공명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