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센치X엑소 첸…‘바이 베이베’, 오늘(3일) 공개

입력 2017-11-03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십센치X엑소 첸…‘바이 베이베’, 오늘(3일) 공개

가수 십센치(10cm)와 글로벌 대세 엑소 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특별한 만남이 오늘(3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31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십센치와 첸의 ‘Bye Babe’(바이 베이베)는 3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음원 공개와 동시에 네이버 TV 및 V의 SMTOWN 채널에서는 라이브 밴드 연주에 맞춰 환상적인 듀엣 하모니를 선사하는 십센치와 첸의 ‘Bye Babe’ 라이브 영상도 오픈되는 만큼 더욱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곡 ‘Bye Babe’는 십센치가 작사, 작곡을 맡고 첸이 작사에 참여한 어쿠스틱 기반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힘든 연애를 하고 있지만 우유부단한 성격 때문에 헤어지지 못하는 남자와 그 연애를 끝내라고 부추기는 아는 형의 시시콜콜한 수다를 리드미컬하면서도 귀여운 멜로디로 풀어내 눈길을 끈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