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이수근, 예능천재 위엄…‘밤도깨비’ 프로게임러

입력 2017-11-14 1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SM C&C

[TV체크] 이수근, 예능천재 위엄…‘밤도깨비’ 프로게임러

개그맨 이수근의 진가가 주말 예능에서도 통했다.

JTBC ‘밤도깨비’는 전국 각지를 누비며 핫한 장소와 상품, 먹거리를 1등으로 얻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출연진들은 제일먼저 먹거리를 얻기 위해 밤을 새는데, 특별한 코너 없이 긴 밤을 새워야 한다는 것이 말처럼 쉽지 않은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주 톡톡 튀는 예능감으로 긴 밤을 너무도 짧게 느껴지게 만드는 이수근의 활약이 많은 이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가장 큰 재미를 주는 부분은 게임이다. 이수근은 매번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로 다양한 도구를 이용해 게임을 만들고, 이에 따른 독한(?)벌칙까지 완벽하게 셋팅하는 저력을 선보이며, 긴장감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사진=SM C&C


또 지난 주 방송에서는 JTBC 방송국 앞에서 지난 가는 직원들과의 만남을 촬영하는데 오고 가는 사람들마다 이수근과의 친분이 있어 유쾌한 대화를 이끌어 가거나 장기자랑을 유도해 다양한 케미를 발산,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안겼다.

이처럼 어디서 누구를 만나도 완벽한 케미와 다채로운 게임으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이수근은 앞으로도 불면과 노숙을 불사하며 유쾌한 새벽감성을 만들어 낼 것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은다. 이어 시청률 2%를 돌파하며 일요 예능의 새로운 강자로 거듭나고 있는 JTBC ‘밤도깨비’ 는 현재 최강 멤버들과 함께 앞으로 또 어떤 재미를 만들어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