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정준영 소속 드럭레스토랑, 1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발표

입력 2018-01-01 14: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정준영 소속 드럭레스토랑, 1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발표

드럭레스토랑(Drug Restaurant)이 새해 첫 포문을 여는 발라드 신곡을 공개한다.

드럭레스토랑(정준영, 조대민, 정석원, 이현규)은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싱글 ‘HER’를 발표한다.

신곡 ‘HER’는 지난해 9월 드럭레스토랑이 유럽투어를 진행하던 당시 탄생했던 곡으로, 멤버들이 유럽 여러 국가와 도시들을 방문하면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완성되었다.

사랑에 대한 공허함, 다시 돌아가고 싶지만 돌아갈 수 없는 아쉬움과 추억들을 회상하며 만든 이 노래는 담담하게 말하듯 부르는 보컬 정준영의 목소리와 곡의 클라이맥스에서 악기들과 고조되는 감정이 매력적인 곡이다.

또, 지난 앨범 ‘Pomade’의 더블 타이틀곡 ‘Ain’t I good to you’에 이은 드럭레스토랑의 두 번째 발라드 곡으로, 추운 겨울 시린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노래가 될 전망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드럭레스토랑의 새 발라드 싱글 ‘HER’는 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유럽에서 촬영한 영상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오는 2일 정오 공개된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