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현빈X이설 美친 감성”…김동률 ‘답장’ MV 2차 티저

입력 2018-01-08 17: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빈X이설 美친 감성”…김동률 ‘답장’ MV 2차 티저

11일 발매를 앞둔 뮤지션 김동률의 새 앨범 ‘답장’ 뮤직비디오 2차 티저가 전격 공개됐다.

앨범 발매를 앞둔 5일 1차 티저를 공개한 이후 8일 오후 5시, 전격 공개된 김동률의 타이틀곡 ‘답장’의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현빈은 또 다른 이미지를 연출했다.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김동률의 가창이 담긴 ‘답장’의 음원 일부가 뮤직비디오에 담겨 있다.

우수에 찬 현빈의 카리스마 연기로 신곡 ‘답장’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현빈과 함께 출연한 모델 이설 역시 뮤직비디오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6집 ‘동행’ 이후 3년 3개월여 만의 새 앨범으로 김동률은 5곡을 선보인다.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타이틀곡 ‘답장’을 비롯해 ‘Moonlight’, ‘사랑한다 말해도(Feat.이소라)’, ‘연극’, ‘Contact‘가 수록된다. ‘답장’은 1997년 전람회의 ‘졸업’ 앨범 이후 처음으로 5곡을 수록한 앨범이다. 김동률의 솔로로는 처음이다.

김동률은 지난해 중순 영국에서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녹음해 주목을 받았으며, 신곡 ‘답장’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현빈이 출연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이번 앨범에는 이소라와의 듀엣곡이 수록돼 음악팬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고 있다.

한편, 김동률은 11일 오후 6시 앨범 ‘답장’을 발표하고 3년 3개월여 만에 팬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