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 러너3’ 딜런-토마스-이기홍, 11일 ‘컬투쇼’ 출연 확정

입력 2018-01-09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메이즈 러너3’ 딜런-토마스-이기홍, 11일 ‘컬투쇼’ 출연 확정

시리즈의 완벽한 피날레를 선보일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의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브로디-생스터, 이기홍이 오는 1월 11일(목)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을 통해 유쾌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오는 1월 17일 개봉을 앞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홍보 활동을 위해 한국 방문을 확정한 배우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브로디-생스터, 이기홍이 1월 11일(목) 오후 2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 소식을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인류의 운명이 걸린 ‘위키드’의 위험한 계획에 맞서기 위해 다시 미로로 들어간 ‘토마스’와 러너들의 마지막 생존 사투를 그린 작품. 할리우드 배우가 내한해 생방송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이례적인 사례인 만큼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주역들의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 소식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이들은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청취율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국내 대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하는 첫 내한 배우가 되는 것으로, 이는 ‘메이즈 러너’ 시리즈를 통해 대세 스타로 거듭난 이들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딜런 오브라이언과 토마스 브로디-생스터, 이기홍이 함께 하는 SBS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의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 시리즈의 처음과 끝을 함께하며 최고의 호흡을 자랑한 배우들과의 에피소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며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와 유쾌한 세 배우들의 한국 방문 소감은 1월 11일(목) 오후 2시 SBS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확인 가능하며, 보는 라디오로도 함께 진행 예정이다.

SBS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브로디-생스터, 이기홍이 어떤 솔직한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역대급 스릴과 스케일을 예고한 2018년 첫 블록버스터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오는 1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