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선미, 18일 ‘주인공’ 발매 후 ‘엠카운트다운’서 첫 방송

입력 2018-01-11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선미, 18일 ‘주인공’ 발매 후 ‘엠카운트다운’서 첫 방송

가수 선미가 오는 18일 싱글 ‘주인공(Heroine)’ 발매와 함께 ‘엠카운트다운’ 에서 첫 무대를 선보이며 컴백한다.

선미가 오는 18일 Mnet ‘엠카트다운’에서 신곡 ‘주인공’의 컴백 무대에 오른다.

독보적 분위기와 음악적 색깔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선미가 ‘엠카운트다운’ 출연 소식을 알리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4일과 8일, 10일에 걸쳐 신곡의 제목 ‘주인공’처럼 색다른 분위기를 담은 6장의 이미지 컷이 공개되면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는 선미의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선미는 지난 2013년 솔로 앨범 ‘24시간이 모자라’를 발표, 선미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였다. 이어 2014년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 을 발표, 타이틀곡 ‘보름달’이 대성공을 거두며 대세 여자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굳혔다.

또한 지난 8월 발표한 선미의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는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발매 이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 달성을 포함 음악방송 5관왕에 오르는 등 막힘 없는 행보를 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