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러 고소’ 하리수 “김구라, 유일하게 사과…걸고넘어지지 말라”

입력 2018-01-16 18: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악플러 고소’ 하리수 “김구라, 유일하게 사과…걸고넘어지지 말라”

가수 겸 방송인 하리수가 악플러를 상대로 법적 대응을 예고한 가운데 자신에 대한 도 넘은 누리꾼의 글을 공개적으로 게시했다. 전면전에 나선 것.

하리수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악플러들의 자료를 상당 부분 수집했고 이미 변호사 미팅도 마쳤다고 말했다. 그는 “인격 모독과 비하에 혐오, 악플을 쓰는 당신은 살인자와 같다. 사회의 쓰레기”라면서 “선처는 없다. 고소장 접수 후 보라”고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하리수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해당 악플러들의 도 넘은 게시물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 눈살을 찌푸리게 할 정도로 모욕적인 내용이었다. 하리수는 “일베(일간베스트)에 올라온 얼마 전 글과 댓글”이라며 “아주 참신하고 좋은 글 잘 읽었고 본인들이 쓴 글에 대한 인격모독과 명예훼손 정신적인 피해 및 위자료 청구소송을 하도록 하겠다. 이건 극 일부일 뿐이다. 일베뿐 아니라 쓰레기들을 쓰고 비아냥거리고 웃고 즐긴 모든 인격 살인자 키보드 워리어들. 설마 나는 아니겠지 하는 생각 하지 말고 기다려보시라”고 경고했다.

하리수는 더불어 “자료는 넘치게 준비해뒀으니 웃는 얼굴로 보시죠^^ 죽이고 싶다고 했죠?! 살해협박도 있네요!! 명예훼손 및 공갈죄 등 여러 가지로 저와 대면하실 분들. 조만간 뵙죠”라고 분노를 표출했다. 그는 “저와 언쟁이 있으셨던 분 중 유일하게 김구라 오빠만 정식으로 사과하셨습니다. 구라오빠를 걸고넘어지시는 분들 계신데 잘못을 인정하시고 사과하시는 분들이 계시던가요?? 님들은 구라오빠한테 뭐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예요!!”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