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90년생 최수영’ 수영 “부족한 상태로 소녀시대 데뷔, 뼈저리게 후회”

입력 2018-01-20 0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 멤버에서 배우로 제2의 시작을 예고한 수영이 소녀시대 활동에서 느꼈던 후회를 솔직하게 풀어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메이크어스의 딩고는 수영의 평범한 일상을 낱낱이 보여주는 첫 단독 리얼리티 ‘90년생 최수영’ 3회를 오늘(20일) 낮 12시 딩고 페이스북 페이지 및 딩고스튜디오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전했다.

이날 공개될 ‘90년생 최수영’ 3화는 ‘90년생들의 겨울 힐링 여행 2’로 꾸며진다. 수영은 지난회에 이어 함께 연습생 생활을 하며 돈독한 우정을 쌓았던 동갑내기 친구 스텔라와의 글램핑 여행기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수영은 글램핑 준비를 위해 스텔라와 마트로 향해 소고기, 참치 김치찌개, 오징어 볶음까지 엄청난 양의 식재료를 준비해 스텔라를 놀라게 하는가 하면, 요리를 하면서는 실수를 연발하는 등 조금 더 친숙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수영은 스텔라와 식사를 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 멤버에서 배우가 되기까지의 고민들을 가감 없이 풀어낸다. 수영은 꿈에 그리던 데뷔를 했음에도 끊임없이 해야 했던 후회와 고민들을 조심스럽게 꺼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더불어 수영은 연기자로 제 2의 삶을 꿈꾸게 된 배경에 대해서 털어놓는다. 그는 소녀시대 멤버들 사이에서 조금 더 잘해야 한다는 압박감, 그리고 그 과정에서 찾게 된 배우라는 꿈에 대해 이야기하며 가수가 아닌 ‘배우 최수영’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릴 전망이다.

‘90년생 최수영’은 ‘오프더레코드, 수지’, ‘핵 지코(HACK ZICO)’ 등을 통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딩고(Dingo)와 수영이 손 잡고 선보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수영은 올해 29살이 된 만큼, 30대를 앞두고 있는 여성으로서의 고민과 생각을 들려주고, 수영의 동갑 친구들뿐만 아니라 90년생 일반인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등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90년생 최수영’은 수영이 친구들과의 유쾌한 수다, 가족과의 식사, 남자친구 정경호와의 달달한 통화 등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평범한 여자’ 최수영의 면면을 담아내 짙은 인상을 남겼으며,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합산해 총 300만 조회수를 넘어서며 남다른 화제성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90년생 최수영’를 제작하는 메이크어스의 딩고는 2,7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월 평균 조회수 3.9억 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세대를 위한 미디어로, 톱스타 수지의 일상을 담은 ‘오프더레코드, 수지’, 지코의 날 것 그대로의 일상과 솔직한 진심을 엿볼 수 있는 단독 리얼리티 ‘핵 지코(HACK ZICO)’로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딩고가 제작하는 수영의 단독 리얼리티 ‘90년생 최수영’ 3화는 20일 낮 12시 딩고 페이스북 페이지 및 딩고스튜디오 유투브 채널을 통해 동시 온에어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