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샤 츄, ‘라이크 파라다이스’ 첫 컴백 무대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18-01-23 15: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리샤 츄, ‘라이크 파라다이스’ 첫 컴백 무대 비하인드 공개

크리샤 츄가 신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의 첫 컴백 무대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크리샤 츄는 23일 자정, 네이버 V앱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독 리얼리티 '츄팝츄스' 3화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크리샤 츄는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의 첫 컴백 무대 비하인드 모습을 보여주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무대를 기다리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카메라를 발견하고 특유의 환한 미소와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마저 행복하게 만드는 '츄블리' 매력을 발산했다.

크리샤 츄는 이번 새 앨범에 대해 "이 앨범을 통해서 크리샤 츄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 '라이크 파라다이스'로 첫 컴백 무대를 무사히 마친 뒤 "엄청 떨렸지만 무대를 예쁘게 잘 준비해주셔서 신나게 했다"며 "너무 긴장해서 더 잘 할 수 있었는데 아쉽다. 그래도 이제 시작이니까 다음엔 더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지난 3일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림 오브 파라다이스(Dream Of Paradise)'로 컴백한 크리샤 츄는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크리샤 츄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는 단독 리얼리티 '츄팝츄스'는 매주 화요일 자정, 네이버 V앱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