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수지, 컴백 D-1 앞두고 새 앨범 전곡 음원 일부 공개

입력 2018-01-28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수지, 컴백 D-1 앞두고 새 앨범 전곡 음원 일부 공개

가수 수지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전곡 음원 일부 미리 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 및 수지 SNS에는 수지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 수록된 총7트랙의 음원 일부가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및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Feat. DPR LIVE))'를 비롯, '소버(SObeR)', ' '나쁜X', '잘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7트랙의 음원 일부가 수지만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미지 및 작사, 작곡, 편곡진의 정보와 함께 흘러나온다.

수지의 맑고 서정적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로 지난 22일 선공개 돼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1월의 여왕' 수지의 위상을 재확인시킨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컴백을 앞두고 수지가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선보인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음악 색깔을 담은 수록곡들의 면모도 짐작할 수 있어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수지는 지난해 1월 미니 1집에 이어 1년여만에 미니 2집으로 컴백을 앞두고 4편의 뮤직비디오 공개 및 미국 LA 올로케이션 등 '역대급' 컴백에 어울리는 작업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걸맞게 세차례에 걸쳐 미국 LA 롱비치 및 뉴멕시코주 화이트샌즈 국립공원 등 휴가지의 화려한 풍광과 수지의 꽃미모가 어우러진 '홀리데이(Feat. DPR LIVE)' MV 티저를 릴레이 공개하는가 하면 곡 별 포토 티저, 수지가 직접 손글씨로 쓴 전곡 감상법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며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수지의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와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및 뮤직비디오는 내일(2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수지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서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열고 이를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하며 팬들과 만난다.

사진제공 │JYP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