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마더’ 허율, 짧게 자른 머리 ‘새로운 삶 시작’

입력 2018-01-31 08: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더' 허율이 머리카락을 짧게 자른 모습이 포착됐다.

tvN 수목드라마 ‘마더’는 엄마가 되기엔 차가운 선생님과 엄마에게 버림받은 8살 여자 아이의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가짜 모녀의 가슴 시린 모녀 로맨스다.

지난 1-2회 방송에서 수진(이보영 분)이 상처 받은 혜나(허율 분)의 엄마가 되기로 결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혜나는 이름을 ‘윤복’으로 바꾸고 수진도 “엄마라고 불러 볼래”라고 말하며 가짜 모녀의 시작을 알렸다.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본격적인 여정을 시작한 수진-혜나는 라여사(서이숙 분)를 만나 도피자금을 잃게 되는 등 고난이 이어져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폭발시킨 바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허율이 긴 머리에서 짧은 머리로 변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허율은 흰 가운을 두른 채 머리카락을 자르고 있는 모습. 특히 허율은 입을 앙 다물고 다부진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에 극중 ‘혜나’를 버리고 ‘윤복’을 택하며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될 허율의 앞날에 관심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이보영은 짧은 머리로 해사하게 웃고 있는 허율과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 허율의 밝은 표정에 이보영 또한 엄마가 되기로 한 각오를 단단히 하고 있다. 이에 진짜 모녀로 한 발짝 다가갈 가짜 모녀 이보영-허율의 여정에 기대감이 더욱 증폭된다.

이에 대해 tvN ‘마더’ 제작진은 “오늘 밤 방송될 3회에서는 수진-혜나 모녀가 마음을 나누며 눈 앞에 닥친 시련들을 하나씩 헤쳐나갈 예정이다”라며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해 한걸음씩 나아가는 수진-혜나 모녀에 많은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마더'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