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불청’ 2호 커플?…박선영♥임재욱 핑크빛 기류 포착

입력 2018-02-06 14: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불청’ 2호 커플?…박선영♥임재욱 핑크빛 기류 포착

김국진, 강수지 커플에 이어 ‘불타는 청춘’ 2호 커플 탄생 조짐이 엿보인다.

6일 ‘불타는 청춘’에서는 ‘싱글송글 노래자랑’의 팀 파트너가 된 배우 박선영과 포지션의 임재욱이 ‘썸’을 타는 핑크빛 현장이 그려진다. 이에 김국진, 강수지 커플에 이어 ‘불청’의 2호 커플이 탄생될지 시선이 집중된다.

불청의 공식 장군 ‘박장군’이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털털한 성격의 박선영은 노래자랑 준비를 위해 음악 선생님인 포지션 임재욱을 집으로 초대했다. 박선영 집에 처음 가게 된 임재욱은 장미꽃 한 다발을 선물로 들고 방문, 로맨티스트다운 면모를 보여줘 선영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어 박선영과 임재욱은 함께 저녁상을 차리면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본격적인 노래 실력을 확인하기 위해 노래방으로 이동, 박선영은 ‘후회없는 사랑’ ‘고백’ 등 선곡을 통해 자연스럽게 자신의 연애사를 고백했다.

임재욱은 박선영에게 맞는 노래를 선곡하던 중 자신도 모르게 ‘자기’라는 호칭이 불쑥 튀어나왔고, 박선영은 “자기라는 말을 오랜만에 듣는다”며 반가워했다. 이에 임재욱은 “오늘만 자기 하자”는 농담을 던지며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처럼 노래 연습을 기회로 해변에서 조개구이를 먹는 등 둘만의 데이트(?)로 한층 가까워진 두 사람이 이번 ‘싱글송글 노래자랑’에서 어떤 환상의 화음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박선영 내면의 여성스러움을 깨워준 임재욱, 그 둘의 핑크빛 썸(?) 스토리와 ‘싱글 송글 노래자랑’ 7팀이 경연 준비 과정은 6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